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홍김동전 스테이씨 등장, 성덕된 주우재 완전히 얼은 이쑤시개로 폭소

by 이슈여기있슈 2023. 8. 24.
반응형

프로젝트 힙합 혼성 그룹 언밸런스를 위해 특급 게스트들이 방문한다.

 

반응형


8월 24일 방송되는 KBS 2TV '홍김동전'에서 프로젝트 힙합 혼성그룹 언벨런스 첫 음원 ‘NEVER’ 녹음 현장과 안무 연습 모습이 공개된다.

드레스코드 ‘아이돌 연습생’에 맞춰 경쾌한 차림으로 JYP 사옥 연습실에 모인 멤버들을 찾아온 첫 번째 깜짝 게스트는 박진영. 과거 홍진경, 김숙이 함께 했던 ‘언니쓰’ 프로듀서였던 박진영은 언밸런스 데뷔 소식과 함께 ‘NEVER’ 음원을 들으며 리듬을 타는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박진영은 “프로듀서를 추천해달라는 의뢰를 받았다면 라도를 추천했을 것”이라며 “음악 잘하지 노래 잘하지 생활 태도 훌륭하지” 라는 등 쉴 새 없이 라도를 칭찬했다는 후문이다. 덧붙여 “이게 안되면 100% 너희들 탓”이라는 말로 멤버들을 긴장하게 만들며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인다.

이날 박진영의 뒤를 이어 녹음실을 방문한 두 번째 특급 게스트는 라도가 제작한 그룹 스테이씨. 방송에서 최애 걸그룹으로 스테이씨를 수차례 꼽았던 주우재가 녹음실 부스에 있는 동안 스테이씨 멤버 윤, 시은, 세은이 등장해 주우재의 얼굴에 미소가 가득 번진다.

 

 

하지만 반가움도 잠시, 녹음 내내 이어지는 ‘선배 가수’ 스테이씨 멤버들의 예리한 디렉션에 주우재가 어떻게 반응했을 지 기대가 쏠린다.

홍김동전 제작진은 “언밸런스 녹음이 시작되면서 멤버들의 긴장감이 한층 치솟게 된다”라며 “박진영과 스테이씨 등 특급 게스트들의 응원에 힘입어 데뷔 준비에 만전을 기하는 언밸런스 녹음과 안무가 어떻게 완성될 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24일 오후 8시 30분 방송예정이다.

 

 

반응형

댓글